세계선교관학교(MP) 첫번째 시간 이렇게 보냈습니다.

2018년 3월 7일

2018년 제5기 세계선교관학교(MP)가 오늘 시작되었습니다. MP과정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선교적 사명을 이루기 위해 각자 소명의 자리에서 선교사적 삶을 살아가는 예수님의 제자를 세우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훈련 프로그램입니다.

 

36명의 훈련생들과 10여명의 스탭들이 함께 모여 먼저 예배를 주님께 드렸습니다. “위대하신 주”를 찬양하였는데 바라기는 그 위대하신 하나님, 선교하시는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첫번째 강의는 [선교하시는 하나님]에 대해 IBA사무총장인 송동호 목사님이 강의를 해 주셨습니다. 창조-타락-구속이라는 틀을 통해 성경적 세계관에 근거하여 하나님의 선교에 대해 나누어 주셨습니다.
 
이번에는 7개의 조로 나누어 조별모임을 합니다.  MP과정을 이미 수료한 분들이 조장으로 섬겨주셨습니다. 함께 모여 책을 읽은 것을 나누기도 하고, 강의를 통해 들은 바를 삶에 적용하는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을 포함하여 앞으로 12주간 진행되는 MP과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모두가 살아계신 하나님! 선교하시는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성경을 바라보는 패러다임의 변화가 일어나도록, 무엇보다 하나님이 부르신 삶의 자리에서 선교사적인 삶을 살아가는 우리가 되도록 중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0 Comments